생명온도 서울교육_봉도수련원
봉도수련원 교육을 마치고
서울 우이동의 봉도 수련에서 생명온도 기본교육을 잘마쳤습니다. 마그마는 용암을 말합니다. 땅속의 6,000도 고열의 뜨거운 불덩어리입니다. 행성들이 마그마를 잃으면 유성이 되어 사라지는 것처럼 사람도 뱃속장부들이 피로와 스트레스로 과음 등등으로 생명온도를 잃어 차가워지면 기운을 잃어 붓고 아프고 굳고 썩어가 질병과 노화 다음에 죽음이 오는 것은 누구도 피할수 없는 대자연의 이치 입니다. 후천적으로 스스로 원기를 살리는 7대건강수행법은 내 뱃속에 식어가는 마그마(생명온도. 내공)를 살리는 강력한 수행법입니다.
이번 수행교육에 참여한 사람들의 상담내용을 보면 고혈압 심장판박 역류증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측만증 갑상선 유방암 난소암 심장관상동맥 고지혈증 간경화 신장암 폐암전이 불안 우울 당뇨 등등의 종합병원입니다. 소인의 판단은 모두가 날마다 쌓이는 피로 스트레스로 뱃속장부들이내상을 입어 차가워져서 생긴 현상들~입니다. 질병과 노화의 근본 원인은 하나 입니다! 마그마를 살려주면 모두가 간단히 해결되는 문제인 것입니다.
마그마 활명호흡이란?
활명호흡을 하면서 숨을 토할때 무릎을 오무리면서 길게 토하면 아랫뱃속에 기운이 생기지요. 처음에는 찬기운이 강하여 들이 쉴 때는 아랫뱃속에 기운이 없지만 계속하다보면 기운이 생기어 숨을 토할 때 무릎을 오무리면서 길게 토하면 아랫배에 기운이 생기어 들이 쉴때도 힘있게 아랫배가 나오지요. 호흡을 할때마다 아랫배가 힘있게 들락날락하는 상태를 마그마 상태이고, 이를 살려야 병마에서 벗어 날수가 있는 것입니다. 수행 후 주먹을 힘있게 쥐고 한손으로 팔을 만졌지요. 팔에 기운이 생겨 없던 탄력이 많이 생겼지요. 마그마 운동법의 위력 대단 합니다~ 팔의 탄력이 몇 년전 느낌이냐?고 물으니 5년전부터 30년전의 기운이 있던 옛날 건강 했을때의 느낌을 말씀하셨지요.
질병과 노화는 자기가 이치를 몰라서 만든 것입니다. 이제는 이치를 알아 차리고 건강은 자신이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 차렸을 겁니다. 남에게~ 약으로~ 수술로~ 먹어서~ 의지할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차렸지요~ㅎ
글로벌 회사 회장님은 부부(74세 동갑)와 함께 참석 하셨지요. 8월에 호주에 트레킹을 갈예정이었는데 활명호흡으로 마그마를 살리는것을 모르고 걸었더라면 건강을 잃을 뻔 했는데 배워서 가니 고맙다고 하시며 앞으로 임원들이 생명온도 수행법교육에 임원부부가 참석하게 하겠다고 하셨지요. 사모님께서는 수행후 "7대건강수행법이 사람을 살리는 일인데 이는 하늘에서 하는 일이다"라고 극찬을 주셨지요~ 고맙습니다.^♡^ 병들고 늙어가던 79세의 이번 교육 최고령 할머니는 마그마를 살리는 활명호흡을 하면 할수록 점점 몸이 살아나니 여태까지는 점점 병들고 늙어가는 생활만 헸지만 이제는 점점 젊어지고 건강 해질수 있는 수행법을 알았으니 건강한 소녀가 되어 백년동안 친구하기로 하였지요~^♡^ 한번 담이 들리면 한달동안 아파서 고생을 하는 고질병이었는데 없어졌다고 기뻐했지요.
한수행자님은 몸이 살아나고 의식이 맑아지니 진정한 새로운 수행법이라 하셨지요. 50대가 넘어가면 암없는 사람은 이시대에는 희귀인간이라네요~ㅎ
이치를 몰라서 병란의 시대이지요. 암으로 절망에 쌓여있던 고생한 님들.... 수행를 하고 이치를 알아 차리니 몸이 살아나니 희망이 보이고 자신이 생겼지요~^♡^ 이제 마그마를 살려내어 남은 인생길은 건강한 고령화~ 함께 하시길 바람니다.
이제 님들은 생명온도 7대건강수행 기본교육을 익혔으니 건강한 고령화를 수행 실천하는 백년 친구들 모임방으로 초대를 하겠습니다. 한번뿐인 인생길을 건강한 고령화 행복한 인생길을 주장하는 소인의 생명온도 7대건강수행법을 믿고 따라 주셔서 행복 했습니다.
생명온도 연구소장 김종수